마녀 배달부 키키 OST - Embraced In Softness (따스함에 안겨진다면) by 피달소 (pidalso)

조회수 2,950
마녀 배달부 키키 OST - Embraced In Softness (따스함에 안겨진다면) by 피달소 (pidalso)0
마녀 배달부 키키 OST - Embraced In Softness (따스함에 안겨진다면) by 피달소 (pidalso)1

안녕하세요, 피달소 입니다.


먼저악보 구매 전에 아래의 내용들을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1. 제가 채널에 업로드 한 모든 곡들은 즉흥으로 연주한 버전입니다. 

손 가는대로 연주하고 나서, 후에 다시 채보하는 방식으로 악보 작업을 했습니다.

커버 버전과 동일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최대한 업로드 한 버전을 살리되 수정이 필요하다고 느껴지는 부분은 살짝 정리했습니다.

(미세한 화성정리, 악보로 연주하기 수월하도록 쉬는 구간의 박자 조절 등 크게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수정입니다.)

음원과 미세히 다른 부분을 느끼신다면 잘못 표기된 것이 아니라, 수정이 된 부분이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2.  꼭 음원을 먼저 듣고 구매하시기를 권합니다.

제가 자유롭게 연주한 버전이다보니, 원곡과는 다르게 편곡 된 부분도 있습니다. ex) 곡 자체의 조바꿈, 형식의 변화 등..

그러니 꼭 음원을 먼저 들어보신 후 구매해주세요!


3. 연주 영상은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 채널은 연주 영상 대신, 음악 감상이 주를 이루는 MP3 플레이어 같은 채널을 지향합니다.

악보를 판매하지만, 연주하는 영상은 따로 제작하지 않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악보 설명  *


영화 <마녀 배달부 키키> OST - 따스함에 둘러싸인다면 (Embraced In Softness

노래는 Yumi Arai 가 불렀습니다.

키키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에요. 이 곡은 영화의 엔딩장면에 삽입 된 곡입니다.

저는 Gb key로 연주하였고, 원곡보다는 조금 차분한 느낌으로 시작하지만 중간중간 경쾌한 포인트들을 주었습니다.

즉흥으로 연주한 것을 채보한 것이다 보니, 악보 표기에 약간의 어려움을 느꼈어요. 

하지만, 커버 음원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최대한 비슷하게 표기했답니다.

조표와 악보의 표기, 리듬 등 난이도가 조금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연주 Tip :

- 먼저 Gb key인만큼, 조표를 정확히 잘 숙지해주세요. (특히, '도'에 b이 있다는 것을...)

- Intro(전주)에서 조금 더 쉬운 악보 표기를 위해, 중간에 조바꿈을 했다가 돌아옵니다. 임시표를 잘 지켜주세요.

- 37마디의 Interlude(간주) 부분은 오른손의 꾸밈음과, 왼손의 붙임줄을 잘 지켜주시면 좋아요.

- 전체적으로 왼손과 오른손에 붙임줄이 많이 등장합니다. (아래의 예시 참고)

  붙임줄이 어느 곳에 붙어있고, 어느 곳에 안 붙어있는지 열심히 구별해가며 (..주륵)

- 엔딩은 여유있는 템포로 연주하시면 되겠습니다.


.

.

늘 들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즐겁게 연주하시길 바라요 :)



피달소 유튜브 : youtube.com/pidalso

피달소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ubnymusic





34
댓글 7

인기 악보
악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