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김 - 주님의 숲으로 (To His Forest) (힐링 숲으로의 초대)

조회수 805
헨리김 - 주님의 숲으로 (To His Forest) (힐링 숲으로의 초대)0
헨리김 - 주님의 숲으로 (To His Forest) (힐링 숲으로의 초대)1

♪ 작품 노트


  묵상적인 가사와 발라드풍의 곡조를 띤 이 노래에는 두 개의 숲이 등장한다. 먼저 푸른 풀밭, 맑은 새소리, 예쁜 꽃들, 쉴만한 물가, 산들바람에 흔들리는 나뭇잎 등과 더불어 언제든 편안하게 쉬어갈 수 있는 공간적인 숲이 있고, 또한 그분을 만나 용서와 치유와 삶에 대한 통찰과 용기를 얻는 영적인 교제의 숲이 있다. 이 두 숲은 음악 속에서 서로를 상징하고 만나고 하나가 된다. 자연이 가진 치유의 힘과 절대자의 능력의 손길이 어우러져 우리를 치유하고 새롭게 하고 강건케 한다.


  맑은 새소리로 곡을 열고 피아노 반주에 맞춰 여성의 목소리가 숲의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 이윽고 남성의 목소리와 함께 숲은 영적인 공간으로 바뀌어 상처 입은 영혼이 치유와 소생을 경험한다. 여성과 남성이 함께 숲의 아름다움과 넉넉함을 노래하며 듣는 이를 숲으로 초대한다. 이 때 스트링이 합류하여 숲의 풍성함을 나타낸다. 간주 부분에서는 새소리가 들리는 가운데 피아노 독주로 숲에 날아든 예쁜 나비의 날개짓을 표현하였다. 숲에서 삶에 대한 통찰이 일어난다는 여성의 고백이 이루어지고 남녀 듀엣으로 또 한 번 숲으로 초대한 후 숲의 힘과 신비를 재확인한다. 이 때 스트링이 풍부한 화음으로 이러한 고백과 초대를 뒷받침한다.


주님의 숲으로 To His Forest

Music by Henry Kim

Peformed by JoySoul


* 조이소울(JoySoul)은 영혼의 기쁨으로 노래하는 CCM 그룹입니다.

댓글 2

인기 악보
악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