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만은 피아니스트 사이트에 충전이 되있는데도 불구하고
급해서 핸드폰으로 악보를 구매하려고 하니 어플다운에 충전도 따로해서 구매해야하더군요.
(어플받으면 3000캐쉬 들어오는 것도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급하게 써야했기에 충전하고 구매하긴했지만
왜 굳이 캐쉬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어플에서 다시 충전해 써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캐쉬 연동을 해주시던지 환불을 해주시던지 해야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런 불만에 저만 있는거는 아닌 것 같은데
알고도 무시하는건지 대응방안을 마련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악보값도 올랐으면서 무책임하기까지 한 것 같습니다.
좋은 사이트를 잃은 것 같아 아쉽습니다.
얼른 대응방안을 찾으심이 좋을 듯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