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악보를 하나올렸습니다.
제가 세레노님 팬이라서 다른 세레노님팬분들께 조금의 기쁨을 드릴 수 있지않을까해서
새벽넘겨가며 힘들게 만든악보입니다.
혹시 피아노로 치고싶으신데 악보가 없어서 못치는분들 계실까봐 만들었고
그런분들만 꼭 받아가셨으면 했습니다.
다행히 팬분들이 몇분 받아가셨더라고요.
근데 이렇게 살펴보면서 정말정말 건의하고 싶은 내용이 생겼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면 포인트를 얻는 걸로 알고있는데 다른분들을 누르면 그분이 받은 악보가
보이잖아요. (그쵸..?아닌가여?)
제가 세레노님 악보올리고 댓글에 <다운도 안받고 감사합니다 그러면 주리를 틀어버릴거에요. 그만큼 좋아하는곡이고 악보도 힘들게 만들었으니까 필요없으시면 그냥좀가시고 악보에대한 지적이나 난이도조절은 감사합니다.> 딱 이렇게 댓글을 남겨뒀어요.
하하 안보이셨나봐요.
댓글 남겨주신분들중에 다운도 안하시고 감사합니다적고 가신분들 있으시더라고요.
네. 하나도 안반갑습니다. 하나도 안고맙고요. 제 게시물이 그 몇포인트에 이용되는 느낌이에요.
안받으신분들은 뭐가 감사하신거죠?
다운은 받기싫은데 댓글은 남기고 싶으신가요? 그 댓글이 포인트 얻는데 쓰이진 않았을지.
진짜 몇시간 고생해서 정모날 겨우 맞춰만들어서 심지어 마피아사이트 공유도 고민많이하다가
올린 그런 악보인데 받아가시면 뿌듯하죠. 감사하죠. 겨우 이런 악보를..
근데 제 댓글 보시고도, 안받으신거 뻔히 볼 수 있는데 이러신분들 정말 너무하세요.
감정이 터져서 막 주절주절한 것 같습니다. 내용이 들쑥날쑥해도 이해해주세요.
우선 건의내용은
1.자기게시글에 한해서 어떤 댓글이던 댓글삭제를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물론 신고해도되겠다고 생각하지만 신고가 들어갈지도 좀 애매하고 처음 가입했을 때 느낌으로보면 그러실 수도 있겠다싶고 근데 그냥 보고있긴 싫고,,그런 마음같은 마음으로
그니까 신고는 내키지않은데 제 게시글만은 제가 보기에 예쁘게 관리하고싶어요.
문제점으로는 댓삭 시 포인트가 같이 사라지면 순위조작으로 일부로 댓삭을하시는분들이 있으실 수 있다는 것을 예로 들 수 있겠네요.
그래도 우선 자기글에 대한 칭찬이나 감상평이라면 그러시진 않으실 것같아요.
2.커뮤니티 글쓰기에 선택가능한 카테고리를 조금 늘려주셨으면해요.
이런글은 잡담도 있고 건의도있어서 난감하네요.
마지막으로 김하*님, songs*님, 이주*님, 하예원1*님, 01wjs* 님
정말 죄송하게도 의심병이있는지 한분한분 눌러봤어요. 다운목록에 제 악보 없으시더라구요.
만약 건의내용이 이루어지지못한다해도 댓글은 지워주셨으면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