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표현한 편곡 악보에요
연주하기 쉽도록 오른손의 화음은 최소화 했지만
리드미컬한 왼손 반주로 단조롭지 않게 편곡 했어요
쉽고 간지나는 연주는 예송쌤 악보와함께!!!
mr의 도움 없이도 충분할 수 있는 완성도 있는 악보를 만들고 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힘이 됩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dREIiCPqJtoq8MrBRiXd6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