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 찬양으로 많이 부르는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입니다.
가사 첫 줄 : 감사해요 깨닫지 못했었는데
악보 총 5페이지
조성 D장조로 시작하여, E장조로 조바꿈 한 번 있습니다.
악보는 오르간 전주곡(혹은 묵상곡)용으로 편곡하였지만
반주용으로도 가능할 것 같아요~
행복한 연주 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