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닝 - 별똥별 (Falling Stars)
샾7개버전을 올렸는데 한분께서 플렛5개로 하면 악보보기 편하실것 같다고 하셔서
바꿔서 올려봅니다 ㅎㅎ
다른 자작곡들은 피아노를 치면서 만들어야해서 아직 손을 못댔고요 ㅠㅠㅠ
손 빨리 나아서 언능언능 하도록 할게요!!
응원해주실거죠 ㅎㅎ?
별똥별 조회수가 많이 나와서 전 행복하답니당
샾7개라 힘드셨던분들 ! 플렛5개로 재도전 하시는건 어떨련지 ㅎㅎ
음은같지만 덜헷갈리실거에요 :)
이상 시닝이였고요
여러분 사랑해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