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하는 찬송가 오르간 전주곡 <참 아름다워라>는 제가 예전에 쓰기 시작했다가 멈췄던 걸 다시 꺼내 완성한 곡입니다. 오늘 아침 예배를 드리면서 이 찬양곡이 나와서 오르간 전주곡으로 써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적으려고보니 예전에 이미 시작했었더라구요. 그 때 적어둔 감성을 이어서 마지막 마디까지 써서 마쳤습니다. 이 곡은 첫 소절 '참 아름다워라...'를 부르기만 해도 마음이 뭉클해지는 특별한 느낌이 있는 찬송이예요.
이 곡을 연주하실 때 아름다운 솔로 스톱을 찾아서 연주해보세요. 악보를 보시면 멜로디가 나오는 부분과 반주로 연주하는 부분이 확연히 눈에 보이실 거예요. 반주부도 선율 솔로 부분도 여러가지 방법으로 스톱 구성을 해서 연주해보세요!
하나님의 영광이 여러분의 연주 속에 찬란하게 비쳤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