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신규 가입시 마피아 3,000캐시 지급앱 열기

[진격의 거인 OST] - 심장을 바쳐라! 피아노 악보 by 건반윤

조회수 2,095
[진격의 거인 OST] - 심장을 바쳐라! 피아노 악보 by 건반윤 1p 미리보기
[진격의 거인 OST] - 심장을 바쳐라! 피아노 악보 by 건반윤 2p 미리보기

[진격의 거인 OST] - 심장을 바쳐라! 피아노 악보 입니다.


안녕하세요 ! 건반윤입니다.

오늘도 굉장히 많은 분들이 요청해주신

진격의 거인 OST - '심장을 바쳐라!' 를 한번 준비해 보았습니다 !


일명 "신조 사사게요" 로 굉장히 유명한 노래죠 !

저도 진격의 거인 하면 이 노래가 가장

오프닝이라 그런지

비장한...? 웅장한 느낌이 가장 강했습니다 !


원곡은 5분 47초가 넘어가더라구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만화를 볼 때

오프닝에서 들으셨던 2분이 넘지 않는 버전으로 준비했습니다 ㅎㅎ


이번 노래는 후반부에 왼손 도약이 꽤 어려웠어요 !

많은 분들이 어려워하실 경우 쉬운 버전의 악보도 제작하겠습니다 !


그럼, 오늘도 열심히 만들었으니

재밌게 들어주세요 !

감사합니다.

12

인기 악보
악보 더보기
인기 악보 모음집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