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잔잔루브입니다😊
오늘의 곡은
류이치 사카모토님의 'Merry Christmas Mr. Lawrence' 입니다🎵
♪Dbkey[원키]
↓↓↓↓↓
♪템포 : 편안한 속도로
♪곡 전체 악보입니다
✔check point
-플랫이 5개이지만 파,도 가 흰건반이라고 생각하면 더 쉽게 연주할 수 있어요!
-원곡의 분위기는 살리면서 어려운 화음들은 생략하였습니다!
-왼손 주법은 한 옥타브 안에서 연주 가능한 아르페지오 주법입니다!
그럼 즐거운 연주 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