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실사판 영화로 크게 흥행했던 영화에요! 저는 애니메이션 영화 둘다 너무재밌게봤구
메인 엔딩곡말고도 모든 음악이 너무좋았어요
이곡은 영화중간에나오는 Something There라는곡과
맨처음에나오는 Belle이란곡을 합쳐서만들었어요 듣다보니절묘하게 연결이됐네요!
즐겁게연주하세요
◈YouTube : https://www.youtube.com/channel/UCYxhJIsbaiAW1z81F9nu1gQ
◈Instargram : https://www.instagram.com/grace.yny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