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편곡한 피아노 악보입니다. :)
16분음표가 많아서 처음엔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같은 패턴이 반복되어 생각보다 금방 익숙해지실 거예요!
더 쉬운 리듬의 악보를 원하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연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