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피아 여러분~!!
지난 번 바다가 그리운 인어공주를 많이 들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두 번째 올린 영상인데 너무 좋아해주셔서 인기 영상에도 떴었어요!!!
제가 빨리 악보 올리겠다고, 기다려 달라고 한 게 벌써 한 달이 되어가네요ㅜㅜㅜ 정말 죄송해요....
학교에서 여러 수행평가와 합창대회 준비에 시달리다 보니까 한 달이나 지나버렸더라구요ㅜㅜㅜ
제 신뢰도가 상당히 떨어졌을거라고 생각하지만... 이제 스마트폰 삼각대도 샀어요!!
더 좋은 구도로 더 좋은 영상들 많이 촬영할게요!!
혹시 이 악보를 기다린 분들이 계신가요? 그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어요...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11월 19일 이전에 다운받으신 분들은 다시 다운 받아주세요!! 좀 더 연주하기 편한 악보로 수정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