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피아노칠고양 입니다냐옹 =^ㅅ^=
요즘 역주행 중인 "우리 사랑은 필름 같았으면 해요" 곡을 피아노로 편곡 해봤습니다
난이도가 조금은 있는편으로 체르니 30중반 이상분들이 연주하시기에 좋습니다
* 피린이 분들을 위해 쉽게 편곡된 easy ver. 악보입니다! -> https://www.mapianist.com/sheet/165929
** 연주 포인트 !!
1. 원곡의 분위기에 맞는 절제된 왼손 반주와 오른손의 코드 보이싱을 적재적소에 맞게 넣었습니다.
2. 발라드 특성상 왼손의 음표들은 오른손보다 부드럽게 연주해주세요. ( 2절 이후는 왼손의 볼륨을 키워주세요 )
3. 페달은 코드마다 바꿔주세요 ^^
4. 보컬멜로디의 16분음표가 많이 나오므로 천천히 정확하게 연주해 주세요 !
< 26/05/17 수정> : 49마디 4번째 박자 코드 표기 Bdim7 입니다 (표기가 빠졌습니다 죄송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