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악보 사보할줄을몰라서 ㅠㅠㅠ.. 그냥 프로그램으로 돌린거라 보고 이해가능할만한 악보인지 판단이 안되네요
그점 양해 부탁드리고 혹시나 곡 연습하실 분들은 유튜브 영상 들으시면서 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