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오오오오오옹~!!!!
제가 벌써 2번째 악보를 올리게 되었네욤!!ㅎㅎ
원래는 악보를 어제 올리려고 했는데.... 집에 와이파이가 뜨질 않아서요...ㅠㅠ
그래두 오늘은 와이파이가 되서 집에 오자마자 바로 올렸습니닷!!ㅋㅋ
그럼 영상도 마니 봐주시구요!!! 악보도 좀 미숙하지만...
좋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아아아아아아ㅏ아아앙아ㅏ아아!!!>-<
그럼 담에 봐요오오오오옹!!!
키노_KINO - https://www.youtube.com/channel/UCFOIQjPC5cueyQzkZLpJxRw
PianoTree - https://www.youtube.com/c/pianotre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