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비투비의 '너 없인 안 된다'를 피아노로 연주해보았어요.
피아노로 비트를 표현하다보니 재미있는 편곡이 되었답니다~
영상 참고하셔서 속도를 조금씩 올리시면 금방 연주하실 수 있으실거예요^^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시구 재미있는 연주하세요 ◡‿◡✿
연주영상
[ https://youtu.be/Rf9L6hvTJU4 ]
Youtube
[ https://www.youtube.com/channel/UCXRhZrhvB-19rWJrDJ2Mp5A?view_as=subscriber ]
Blog
[ https://blog.naver.com/sangmi873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