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곡은 Apink - 1도 없어
쉬운 버전입니다
16비트가 쉴새없이 나오는 앞부분은
왼손과 오른손이 '잘'(달)에서 같이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쉬울 것 같습니다
대부분 왼손 1도 5도 번갈아 치기인데
어려우신 분들은 왼손만 따로 연습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플랫이 없는
C키 악보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