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다보면 암이 걸리고
열심히 치다보면 화가나고
악에 바쳐 치다보면 결국 극도로 때려 치고 싶은 세계4대 난곡 중 2번째로 어렵나?
라벨아저씨가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곡을 만들고 싶다는 일념 하나만으로 제작한 곡
지금 도전자를 모집합니다(이게 도대체 무슨 컨셉일까요????)
저도 지금 연습은 하고 있는데 너무 화가나서(?)
때려치고 싶은 맘이 막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