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노래 ! ㅋㅋㅋ
정말 재미있게 봤던 쾌걸춘향 ost
izi의 응급실 양손악보입니다 ㅋㅋ
쉬운악보로 만들었어요:)
악보연주 음원은
https://youtu.be/nNquGC-mFBU
여기서 들으실수 있습니다^^
블로그에도 놀러오세유 ㅋㅋ
https://blog.naver.com/lavamusi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