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이피아노 입니다
오랜만에 악보 올려요 :)
이번에 올린 곡은 Hillsong Worship의 What A Beautiful Name이란 곡인데요.
이 곡은 2016년도 그래미상 최우수 컨템포러리 크리스찬 뮤직 퍼포먼스/노래상 을 받으면서
많은 분들에게 알려지고, 전 세계적으로도 많이 불려지고 있는 곡이랍니다.
특히, 이번 곡은 좀더 beginner 레벨에 맞춰서 연주했기 때문에,
몇 번만 연습하셔도 금방 치실 수 있답니다.
(오른손의 보이싱은 주로 3화음을 기준으로 그렸고 앞부분은
오른손노트 하나를 왼손으로 옮겨서 좀더 양손 발란스를 맞춰보았습니다)
그럼 이곡을 연주하실때 좀더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평안하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