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악보 올리는것 같아요^^
이번에 준비한 곡은
태연의 그대라는 시 입니다!
원곡 키는 샵이 3개로 되어있는데~ 저는 샵1개로
쳐보았습니다^^
초보분들도 연습하시면 금방 잘 치실 수 있을것 같아요^^
1절후에 바로 브릿지로 넘어가서 엔딩하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럼 재밌게 연습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