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홈피아노 입니다!
이번 연주는 호텔델루나OST인
"기억해줘요 내 모든말과 그때를" - 거미 님의 곡이에요 :)
난이도는 코드가 많고 전조가 많아서
체르니 30~40 이상 이신분들이 적당하실 것 같아요!
좀 어렵더라도 연습하면 가능하겠죠??ㅎㅎㅎㅎㅎ
너무 어려우신분들은 "난이도 중하" 영상을 참고해서
악보를 구입해주세요 !!
https://youtu.be/ewME7LBNK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