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다림의 끝(hannah)입니다
우린 걸어가네 The Reimagined ver. 를 피아노 반주로 만들어보았어요
원곡은 기타 컴핑으로 초반에 미니멀하게 연주 되어지는데요
덕분에 가사에 더 집중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반주에 적용하실 때에는 베이스와 드럼이 있다고 상상하시면서(ㅋㅋㅋ) 하셔야
민망하지 않고 외롭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움츠러드는 이 때에 한 걸음씩이라도 일상을 걸어나가는 시간 되시길 소망합니다
시청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