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키무키입니다.
아티스트로 초대받긴 했지만, 악보칸이 너무 심심한것 같아서(지금 제작중인 악보가 덜 완성되서;;) 2016년이 되어서 제작한 악보들 몇개만 올려볼까합니다.
애니메이션 - 노게임노라이프 오프닝 "This game"입니다.
마라시님 편곡 버전입니다.
즐거운 연주되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및 채널에 오시면 더욱 많은 악보 및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유튜브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xNF5mbBJv94sPudk6BBkJg
- 블로그(여기서 다운받으시면 mp3*와 midi*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없는 것도 있음.
http://blog.naver.com/rladpwns2011
댓글&좋아요 눌러주시면 힘이됩니다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