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피아노 치는 시엘입니다!
오늘의 곡은 마피아에서 신청곡 남겨주셨던
'잔나비' 의 'Wish' 입니다 :)
느린 템포는 아니지만 곡 구성이 여유롭게 되어있어
연주하면서 약간 '너의 이름은'의 OST를 치는 듯한 느낌을 비슷하게 받았어요!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지만 나중에 웅장해지는 부분을 포함하여
강약을 잘 살려서 치는 게 정말 매력적인 곡이기 때문에
난이도는 중간으로 두었습니다!
즐겁게 힐링하시는 연습과 연주 하시길 바라며,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댓글로 남겨주세요.
곡이 마음에 드셨다면 Cielle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시엘의 피아노 저장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영상은 매주 화, 토 업로드 됩니다.
- 주로 청음으로 연습 및 녹음하고있으며, 포핸즈 프로젝트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 솔로 계정 : [Cielle]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Cielyned
- 피아노 듀엣이 궁금하시다면? : [피아노치자] http://bitly.kr/K8SWSZUP
- 사용하는 피아노 : 야마하 P-125
-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로 다음 업로드를 응원해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