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곡가 띠돈입니다.
이번 악보는 'Dear Summer'입니다.
감정을 많이 실은 곡이라 거의 모든 부분에 프레이즈가 있네요ㅎㅎ
본의 아니게 악보가 좀 지저분하게 보이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악보에 'm.d.'은 오른손으로 연주하는 부분이고 'm.s.'은 왼손으로 연주하는 부분입니다.
쉽게 설명드리면, 후반부 아르페지오 부분은 왼손 오른손이 번갈아가며 올라가면 됩니다!
역시 즐겁게! 연주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