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마인드피아노 입니다.
성시경-두 사람 입니다.
피아노에 어울리게 편곡하다보니
템포를 조금 더 느리게 연주했고,
곡이 너무 길어질 것같아서
원곡보다는 조금 더 간단한 진행으로 연주했습니다.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