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노케 히메 OST - アシタカセッ記 (아시타카의 전설) by 피달소

조회수 5,620
모노노케 히메 OST - アシタカセッ記 (아시타카의 전설) by 피달소0
모노노케 히메 OST - アシタカセッ記 (아시타카의 전설) by 피달소1

안녕하세요, 피달소 입니다.


먼저악보 구매 전에 아래의 내용들을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1. 제가 채널에 업로드 한 모든 곡들은 즉흥으로 연주한 버전입니다. 

손 가는대로 연주하고 나서, 후에 다시 채보하는 방식으로 악보 작업을 했습니다.

커버 버전과 동일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최대한 업로드 한 버전을 살리되 수정이 필요하다고 느껴지는 부분은 살짝 정리했습니다.

(미세한 화성정리, 악보로 연주하기 수월하도록 쉬는 구간의 박자 조절 등 크게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수정입니다.)

음원과 미세히 다른 부분을 느끼신다면 잘못 표기된 것이 아니라, 수정이 된 부분이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2.  꼭 음원을 먼저 듣고 구매하시기를 권합니다.

제가 자유롭게 연주한 버전이다보니, 원곡과 다르게 편곡 된 부분도 있습니다. ex) 곡 자체의 조바꿈, 형식의 변화 등..

그러니 꼭 음원을 먼저 들어보신 후에 구매해주세요.


3. 연주 영상은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 채널은 연주 영상 대신, 음악 감상이 주를 이루는 MP3 플레이어 같은 채널을 지향합니다.

악보를 판매하지만, 연주하는 영상은 따로 제작하지 않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악보 설명  *

영화 <원령공주>의 OST - 아시타카의 전설 (Legend of Ashitaka) 입니다. 

Ab Key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중간에 Cb Key로의 전조가 있습니다.

조표의 변화, 넓은 음역대로 연주하는 부분이 있어 난이도는 '상'으로 측정했습니다.

구매하시는 데 참고 부탁드립니다 :)



*연주 Tip:

- 음원을 참고하여 전체적인 다이내믹을 체크한 후 연주하시면, 한층 더 수월한 연주가 될 거예요 :)

- 아래와 같이 조표가 많은 부분을 주의해주세요. (이 구간에서는 무려,, 파에도 플랫이 붙어있습니다 😇)


- 붙임줄 표기를 잘 체크하고 연주해주세요!



- 음역대의 변화가 잦은 곡입니다. 옥타브 표기에 주의해주세요 !



(* 이해를 돕기 위한 예시이며, 악보에는 설명이 되어있지 않은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늘 들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즐겁게 연주하시길 바라요 :)


피달소 유튜브 : youtube.com/pidalso

피달소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ubnymusic

69
댓글 2

인기 악보
악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