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으로 유명해진 이승윤이 드라마 로스쿨 OST로
돌아왔어요.
We are를 연주하다 보면 이승윤의 보이스가 들리는 듯
해요. 특히 후렴구에는 이승윤 특유의 창법으로
곡 분위기를 사로잡아요
최대한 원곡의 분위기를 살리려고 했어요. 이 노래 반주는
원래 기타가 나오지만 피아노에 잘 어울리는 음악이에요.
여운과 잔잔함이 마음이 드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