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츠메 우인장 OST - 여름 저녁 하늘(夏夕空) by 피달소 (pidalso)

조회수 2,970
나츠메 우인장 OST - 여름 저녁 하늘(夏夕空) by 피달소 (pidalso)0
나츠메 우인장 OST - 여름 저녁 하늘(夏夕空) by 피달소 (pidalso)1

안녕하세요, 피달소 입니다.

좋아하는 영화 '시간을 달리는 소녀'(=줄여서 시달소)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피아노를 달리는 소녀'라는 이름을 만들었어요. 

좋아하는 음악들을 좋아하는 분위기로 자유롭게 연주합니다. 

연주하는 영상 대신, 음악 감상이 주를 이루는 MP3 플레이어 같은 채널을 만들고 있어요.

채널에 있는 모든 곡을 직접 편곡하고, 연주합니다.


먼저악보 구매 전에 아래의 내용들을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1. 제가 채널에 업로드 한 모든 곡들은 즉흥으로 연주한 버전입니다. 

손 가는대로 연주하고 나서, 후에 다시 채보하는 방식으로 악보 작업을 했습니다.

커버 버전과 동일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최대한 업로드 한 버전을 살리되 수정이 필요하다고 느껴지는 부분은 살짝 정리했습니다.

(미세한 화성정리, 악보로 연주하기 수월하도록 쉬는 구간의 박자 조절 등 크게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수정입니다.)

음원과 미세히 다른 부분을 느끼신다면 잘못 표기된 것이 아니라, 수정이 된 부분이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2.  꼭 음원을 먼저 듣고 구매하시기를 권합니다.

제가 자유롭게 연주한 버전이다보니, 원곡과는 다른 느낌으로 편곡된 부분이 있습니다. 

ex) 곡 자체의 조바꿈, 형식의 변화 등..

그러니 꼭(!) 음원을 먼저 들어보신 후에 구매해주세요!


3. 연주 영상은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 채널은 연주 영상 대신, 음악 감상이 주를 이루는 MP3 플레이어 같은 채널을 지향합니다.

악보를 판매하지만, 연주하는 영상은 따로 제작하지 않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악보 설명  *

애니메이션 <나츠메 우인장> OST - 여름 저녁 하늘 (Natsuyuusora)입니다. 

나츠메 우인장 1기 엔딩곡이며, 작곡가는 Toshiko Ezaki, 가수는 Kousuke Atari 입니다.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어서 난이도는 '보통'으로 설정했습니다.

조표와 붙임줄, 양손으로 화성을 나누어 잡는 부분만 유의해서 연주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

* 아래 예시처럼 양손으로 화성을 나누어 잡는 부분이 종종 나오는데, 

악보에 표기된 대로 연주하셔도 좋고, 하늘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왼손으로 연주하셔도 괜찮습니다.

포인트는 멜로디(회색)가 잘 들리도록 !

(* 이해를 돕기 위한 예시이며, 악보에는 설명이 되어있지 않은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늘 들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즐겁게 연주하시길 바라요 :)


피달소 유튜브 : youtube.com/pidalso

피달소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ubnymusic


34
댓글 4

인기 악보
악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