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Halvorsen (할보르센) - Passacaglia (파사칼리아) (쉬운악보1-2단계,계이름악보포함) by Lucid Piano

조회수 1,257
J. Halvorsen (할보르센) - Passacaglia (파사칼리아) (쉬운악보1-2단계,계이름악보포함) by Lucid Piano0
J. Halvorsen (할보르센) - Passacaglia (파사칼리아) (쉬운악보1-2단계,계이름악보포함) by Lucid Piano1

안녕하세요 Lucid Piano입니다. 


원곡은 헨델의 파사칼리아로 이 악보는 할보르센이 편곡한 버전을 더 쉽고 짧게 초보자도 칠 수 있게 제작하였습니다. 


악보 보기 어려워하시는 분들을 위해 계이름과 손가락 번호를 삽입한 악보를 첨부합니다. 


*악보 파일 총 4개입니다.

1. 1단계 계이름 악보로 왼손 단음 반주 패턴으로 쉽게 연주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계이름과 손가락 번호를 삽입하였습니다. 

2. 1단계 계이름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 악보로 손가락 번호는 삽입하였습니다. 

3. 2단계 계이름 악보로 1단계보다 왼손 화음이 추가되었습니다. 하지만 오른손은 같아요. 원곡보다는 쉽게 연주할 수 있도록 편곡하였으며 계이름과 손가락 번호를 삽입하였습니다. 

4. 2단계 계이름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 악보로 손가락 번호는 삽입하였습니다. 


영상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1단계 악보

오른손 연습 02:48

왼손 연습 05:34

양손 연습 06:09

2단계 악보 양손 연습 08:55



[Lucid Piano YouTube]

https://www.youtube.com/channel/UCThKafOFuuleX2IYIENK8Ww

루시드 피아노 채널은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피아노를 조금 더 쉽고 편안하게 배울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놀러오셔서 구독도 눌러주시면 제작하는데 힘이 많이 될 것 같아요. 또한 채널 영상에 댓글로 추천곡 남겨주시면 가능한  영상 제작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항상 기쁨 가득한 하루 되시길 소망합니다. 


5

인기 악보
악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