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피아노잉입니다 🧡
오늘의 곡은 마마무 솔라의 나는 그대고 그대는 나였다 입니다
홍천기 OST로 멜로디가 너무너무 예쁜 곡이예요!!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피아노잉 체널에 많이 놀러와주세요 🐥💛
연주 링크: https://youtu.be/BAWu6cItjrQ
체널 링크: https://www.youtube.com/channel/UCPsoNrNNzFwWiRmEv7YTao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