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독주곡이 아닌 3단 반주 악보이고요.
먼저 올린 <두 사람> 악보(난이도 '어려움')와 유사합니다.
전의 악보가 너무 어렵다고 생각되거나, 연습 시간이 부족할 경우 대안으로 쓰시면 될 듯합니다.
난이도는 '보통(normal)'이라고 했지만 속도가 빠른 곡이라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바뀐 부분을 설명해드리면, 1절 후렴구 오른손은 화음 대신 보컬 라인을 따랐고
'어려움(hard)' 난이도에서 옥타브 처리됐거나 화음 운지가 어려운 부분은 되도록 쉽게 고쳤습니다.
먼저곡보다 조금 심플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