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토벤, 바흐, 슈베르트, 엘가, 리스트 - 환희의송가, 미뉴에트, 자장가, 사랑의 인사, 라캄파넬라(쉬운 클래식 악보 5곡 모음) by Lucid Piano

조회수 2,221
베토벤, 바흐, 슈베르트, 엘가, 리스트 - 환희의송가, 미뉴에트, 자장가, 사랑의 인사, 라캄파넬라(쉬운 클래식 악보 5곡 모음) by Lucid Piano0

안녕하세요 음악을 통해 반짝반짝 빛나고 희망이 가득한 삶을 꿈꾸는 Lucid Piano입니다.


이 악보는 클래식을 최대한 쉽게 편곡하고  손가락번호를 표기한 악보 5개입니다. 

 

계이름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 악보로 조금 어렵게 느껴지는 분들은  동영상에 오른손, 왼손 따로 연습할 수 있도록 올려놓았으니 활용하셔서 연습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1. 환희의 송가

https://youtu.be/Nzs8aEfbkzs

2. 바흐의 미뉴에트

https://youtu.be/XtzIzgBmdz4

3. 슈베르트의 자장가

https://youtu.be/y5E_4GZmC2A

4. 사랑의 인사

https://youtu.be/CR_p1_T5-yg

5. 라캄파넬라

https://youtu.be/Azn9ay22XPs



계이름 악보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악보 > 베토벤, 바흐, 슈베르트, 엘가, 리스트 - 환희의송가, 미뉴에트, 자장가, 사랑의 인사, 라캄파넬라 (쉬운 계이름 악보 5곡) by Lucid Piano (mapianist.com) 



[Lucid Piano YouTube]

https://www.youtube.com/channel/UCThKafOFuuleX2IYIENK8Ww

루시드 피아노는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피아노를 조금 더 쉽고 편안하게 배울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채널이 되고자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놀러오셔서 구독도 눌러주시면 제작하는데 힘이 많이 될 것 같아요. 또한 채널 영상에 댓글로 의견이나 추천곡 남겨주시면 가능한 영상 제작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항상 기쁨 가득한 하루 되시길 소망합니다.

이런 악보는 어떠세요?
8
댓글 3

인기 악보
악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