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 악보를 원하는 분들이 계셔서 "찬양하는 입술 (私たちの唇は)"라는 찬양 올립니다.
이곡은 일본 CCM 그룹인 '리라 (Lyre, リラ)'의 와카바야시 에이꼬(若林 栄子)자매가 작곡해 1999년 레인보우 뮤직 워십 앨범 "We Stand"라는 앨범에 수록된 찬양입니다.
리라(Lyre)는 도쿄 기독교 대학의 학생 4명이 자신들의 찬양을 테이프에 녹음한 것으로부터 시작된 CCM 그룹으로 그 후 주위의 권유에 따라 발매한 앨범 CD에 의해 전국적으로 그 노래가 알려지게 됩니다.
일본의 기독교 음악 시장은 매우 작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Lyre의 앨범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이후 좋은 매출을 기록합니다. 1999년에 발매된 "같은 하늘 아래서(同じ空の下で)"를 시작으로,
2001년 "언제나 함께(いつもともに)"를 발표한 이래 지금까지 총 8장의 앨범을 출시하며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와카바야시 자매가 작곡한 "찬양하는 입술 (私たちの唇は)"는 밝고 경쾌한 리듬에 '죄로 얼룩진 부정한 입술의 소유자이지만 제단 숯불로 정결케 되어 주님의 사랑을 온 세상에 전하겠다는 가사를 담고 있는 찬양으로 일본교회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불리고 있습니다.
이 찬양을 통해 주님의 임재와 평안을 경험하시길 바라고 주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