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 악보를 원하는 분들이 계셔서 "갈보리 십자가 (カルバリの十字架)"라는 찬양 올립니다.
이 찬양은 여성 찬양사역자인 '나카하타 유리'가 작곡한 찬양으로, '우리의 죄를 사하기 위해 갈보리 언덕에서 십자가를 지신 예수님의 고난과 희생을 늘 기억하며 세상에 널리 전하자'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입니다. 성경에 기반한 깊이 있는 가사와 영감어린 멜로디 덕분에 많은 일본교회에서 애창되고 있는 곡입니다.
나카하타 유리(中畑友里)는 오사카 출신으로 한국인 어머니와 일본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나 성장하던 중 2007년 '희생이 없는 곳에 구원이 없다'라는 하나님의 음성을 받아 주님께 헌신하기로 결심합니다.
2009년부터 Youtube를 통해서 자신이 작곡한 찬양을 한국어와 일본어로 공개하기 시작합니다. 2012년 주님의 부르심에 응해 순복음 신학교를 졸업하고, 2013년 첫 앨범인 '지금은 은혜의 때(今は恵みの時)를 발매합니다.
2013년 결혼해 현재 두딸과 두아들의 둔 엄마이기도 한 그녀는 2019년 두번째 앨범이자 6년 만에 한국어로 녹음한 앨범인 '이 눈에는 보이지 않아도(目には見えずとも)'를 출시합니다. 성경말씀을 기초로 주어지는 찬양을 통해 일본 전역에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찬양을 통해 주님의 임재와 평안을 경험하시길 바라고 주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