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Hype Boy

*한 달 간만 2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 중이니 구매하실 분들 서둘러주시길 바랍니다!



여전히 인기 많고~ 너무 듣기 좋고 신나는~ 뉴진스의 하입보이 악보입니다!


악보 보기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계이름을 싹! 다! 적어두어서 연습할 때 훨씬! 편하실 겁니다ㅎㅎ



이 악보는 쉬운 악보로 제작하였으나 입문~초급 단계보다는 초급~중급 사이 정도의 난이도로 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초보자분도 열심히 연습하면 충분히 큰 무리없이 연주할 수 있는 난이도 입니다! 


악보를 너~무 쉽게만 만들려고 하다보면 음악이 단순해지기 십상입니다.



혹시, 엄~청 단순한 악보를 연습해보신 적이 있나요?



저도 초보 시절엔 피아노가 어려워서 엄청 단순한 악보만 찾았었는데,


아무래도 그런 악보들을 연습했을 때에는 성취감도 적고, 남들한테 연주를 보여주기에도 조금 멋쩍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연주하기 적당히 쉬우면서, 너무 단순하지 않아 음악적으로도 듣기 좋고, 남들한테 연주를 보여줄 때에도 "어? 쟤 피아노 좀 치나보다~?" 소리 정도는 들을 수 있는 악보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직접 만들었습니다!



초보자의 입장을 생각하며 쉽게 연주할 수 있으면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지켜가며 너무 단순하지 않게, 그리고 남들 앞에서 연주할 때에도 단순한 악보들보다 훨씬 자랑스럽게 연주할 수 있도록 인기 많고 대중적인 피아노곡에서 자주 쓰이는 주법을 활용하여 제작된 악보입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영상을 통해서 먼저 감상해보시고 구매 결정하시는데 참고해주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3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