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신규 가입시 마피아 3,000캐시 지급앱 열기
핸드폰에서 이용구매

마음만은 피아니스트 사이트에 충전이 되있는데도 불구하고

급해서 핸드폰으로 악보를 구매하려고 하니 어플다운에 충전도 따로해서 구매해야하더군요.

(어플받으면 3000캐쉬 들어오는 것도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급하게 써야했기에 충전하고 구매하긴했지만

왜 굳이 캐쉬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어플에서 다시 충전해 써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캐쉬 연동을 해주시던지 환불을 해주시던지 해야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런 불만에 저만 있는거는 아닌 것 같은데 

알고도 무시하는건지 대응방안을 마련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악보값도 올랐으면서 무책임하기까지 한 것 같습니다.


좋은 사이트를 잃은 것 같아 아쉽습니다.


얼른 대응방안을 찾으심이 좋을 듯 하네요!


제목작성자날짜
공지 121900
공지 056940
공지 380232234
공지 845182594
건의사항 0219
피아노 토크 0287
자기소개 01065
악보 요청 01840
악보 요청 02174
악보 요청 03390
악보 요청 13369
자기소개 02568
악보 요청 03634
악보 요청 06392